본문 바로가기

잘 돌아다니고,

대구취미/향수제작:대봉동 지엔퍼퓸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배우는게 취미라 이번엔 향수를 배우러 갔어요!!

김광석거리안쪽에 위치해있는 GN향수스튜디오입니다.

30ml 제작->30,000원

50ml 제작->50,000원

제가 갔을당시엔 크리스마스 이브라 50ml만 제작할 수 있었어요.

 

 

 

 

 

 

김광석 메인 거리 근처의 골목 내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보고 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외관도 깔끔하고 예쁘지만, 내부도 유니크하면서
색감이 예뻤어요.

 

 

 

원데이 체험이 가능한 공간과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친구랑 갔는데,

양 옆으로 커플이ㅎㅎㅎ

데이트하시기 좋을 것같아요.

앗, 물론 친구랑 만들어보는것도 추천해요.

 

 

 

 

제작에 앞서, 본인이 만들고 싶은 향수를 체크하고,
본인의 성향을 알 수 있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진행해요.
심리테스트 결과는 향수 제작이 끝나갈즈음 알려 주시는데,
제 성향이랑 좀 맞는거같아서 소름..👍

클래스의 기본은 오드 뚜왈렛으로 제작이 되지만,

10,000원 추가시 오드 퍼퓸으로 만드실 수 있어요.

오드 퍼퓸으로 하시면 지속력이 길어진다는ㅎㅎ

 

 

 

 

첫단계로는 메인이되는 향료를 선택해야해요.

1-9가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향료를 고른 후 1차와 2차로 블랜딩합니다.

 

 

 

 

1차로 첨가하게 될 향료들이에요.

하나씩 맡아가며 느낀점을 종이에 써서 선택합니다.

저는 약간 중성적인 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피오니 향이 완전 취향저격...

 

 

 

 

저는 주로 향을 맡고는 장소를 떠올렸어요.

예를들어, 치과냄새, 화장실냄새, 찜질방냄새...등등

하나의 향이라도 각자가 느끼는게 너무 달라서 신기했어요.

 

 

 

 

마음에드는 향료를 1차로 첨가하는 친구ㅎㅎ
스포이드를 오랜만에 잡아서 정량보다 더 들어갔을거라던..ㅎㅎ

 

 

 

 

테스트지가 널부러져있네요. ㅋㅋㅋ

저희 책상만 왜 너저분한거죠ㅎㅎ

 

 

 

 

2차 향료들이에요.

앞서 첨가했던 향들을 고급지게 살려줄 향들을 골랐어요.

 

 

 

 

타란,

향수 제작 완료!

향수 이름도 지을 수 있으니, 조금 생각해서 가세요.

어떤 분은 이름 짓는거에 30분을 썼다는..ㅎㅎ

 

 

 

 

마무리로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내가 원하는 취향도 알 수 있었고, 좋아하는 향을 계속 맡으니 기분이 좋았던,

향수제작 너무 추천해요.

다음엔 남자친구랑 만들러 가야지.

 

다음 리뷰에서 봐요 ;)

 

'잘 돌아다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파라다이스부산  (0) 2019.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