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포] 염리동 냉면 맛집: 아소정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외출활동에 땀이 나기시작했어요.

여름이 시작되나봅니다.
여름 음식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개인적으로 냉면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배고프니까 냉면을 먹으러 가볼거에요.

아소정


평양냉면이아닌 함흥냉면 전문점입니다!
식당 앞쪽에 차량 두 대정도 주차하실 수 있고, 공간이 없다면 사진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3대째 이어서 하는 식당이라.. 기대됩니다.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입구…!


곳곳에 유명인사들의 사인과 포스터가 보여요.
아직 한여름이 아니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슴다


방과 홀로 나뉘어져있고 예전 한옥을 그대로 살린 구조에요.
방에는 신발을 신고 갑니다.


냉면뿐아니라 갈비찜도 유명한 듯했어요.


맛있는 녀석들 세트도 있네요.
양이 많을 것 같다는.. ㅎㅎ


마라비빔냉면과 물냉면 곱배기를 주문했습니다.


온육수는 깔끔하고 꼬숩한 맛이었어요.


고기집에서 파는 냉면 맛이아닌 조미가 많이 되지않는 맛이에요.
깔끔하고 심심하면서도 살짝 새콤한 편.
조미가 쎄지않은 냉면이라 오히려 건강한 느낌이에요.


기대했던 마라비빔냉면 !!
약간은 매콤하고 마라향이 솔솔 나서 중독성있는 맛,,

밤에 포스팅하니까 침나오네요


얼른 자야겠슴다

다음 리뷰에서 만나여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