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이랑 어울리지만, 어려워요

대구 꽃집: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flower class)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안녕하세요?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취미가 뭐에요?
자주 들으면서도 생각이 많아지는 질문이죠,
딱히 없다면, 없다하기도 민망하기도 하고,
자- 제가 했었던 플라워 원데이 한번 보시고
다들 한 번 취미로 가져봐요ㅋㅋㅋ(뭐지 약파는건가?)

 

우선, 원하는 샵에 예약하기!
예약하기 앞서 고려한 점은
꽃이 얼마나 예쁘게 만들어지는가(결과물)
가격(가성비와 가심비)이였어요.
SNS로 폭풍 써치 후,
예약을 잡고 클래스 받으러 갑니다!!!

제가 예약했던 시간에는 사람이 없어,
1:1 수업으로 진행하게 됐어요. 나란여자, 럭키걸-*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나의 꽃...들
너무 설레자나~~~~~~
다 꽂아버리겠어.
비장한 느낌으로 시작합니다. 후,



처음으로는 선생님께서 수업에 사용될 꽃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주세요.
종이도 따로 주시는데, 필기하면 되요.
전 머릿속으로 필기했으나, 정작 여기엔 쓰지 못하겠네요.
다음엔 무조건 메모 해야지,,
나이가 드니깐 기억력만 감퇴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제! 본격적으로! 꽃을 꽂아봅니다.
뭐 꽂는건데 뭐가 어렵겠어?
네, 꽃의 색감 및 조화, 디자인, 지지대만들기 위한 노력 등
생각보다 어려운거였어.
꽃이 어렵네요.

네, 이상 취미는 아닌걸로.

ㅋㅋㅋㅋㅋ아니에요... 저 엄청 열심히했어요.
3-4시간 동안 땀흘려가며 한 결과물 보실래요?

최근에 미세먼지로 하늘이 잿빛이었는데, 꽃 보면서 기분전환 해보아요 :)

3(셋)

2(둘)

1(하-낫)

짜잔,

 

어떤가요, 칭찬해줘요ㅋㅋㅋㅋㅋ
꽃이란게..... 예술이였어요..선생님들..
땀흘려 만들어보니, 이게 바로 작품이 아닌가해요.
이런걸 작품이라 하는거죠^_^ 아닙니까ㅎㅎ

전적으로 도와주신 우리 선생님..
선생님의 창의성에 박수를 드려요!!

우리 쌤이 사진을 너~~~무 이쁘게 찍어주셔서
완전 자랑하고 다녔지 뭐에요 ㅋㅋㅋㅋ

샵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채광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인스타 감성 충분합니다.


이건 수업 장면이에요.
이렇게 틈틈히 사진도 잘 찍어주신답니다ㅎㅎ

 

풍성한 결과물을 보세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남은 꽃들은 따로 미니다발로해서 주셨어요.
스윗하셔ㅎㅎ

 

이렇게 취미가 하나 생겼어요.
평소에 꽃을 만져보고 싶단 생각만 했지
막상 가격이 부담되고 여러 핑계로 못했었는데,
해보니 기분전환에 너무 좋아서
‘아 이래서 다들 낚시하고 게임하는데 돈 쓰는구나’
싶더라구요 ^_^

다들 건강한 마인드로 오래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