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이랑 어울리지만, 어려워요

대구 꽃집: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다들 뭐하시나요?

크리스마스도 크리스마스지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트리도 사서 꾸며보고,
분위기 있게 준비하는 과정이 설레고 좋아요.

다들 집에 벽트리 하나씩은 있잖아여 그져?
우리 순수하게 살아요,
세상은 너무 각박한 걸요,
그래서 전 이번에 리스를 만들어 봤어요.

플라워 원데이는 2회차인데,
처음 했던 곳에서 좋은 기억이 많아서
이번에도 같은 곳으로 예약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1회차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꼬우꼬우! ↓

2019/12/12 - [플라워클래스] - 대구 꽃집: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flower class)

짜잔
여기니다.
‘플라썸’

 

플라썸 외관

 

 

경북대학교 서문쪽에 위치해있고,
하얀 외관이 깔끔한 꽃집이에요ㅎㅎ
들어가봅시당

 

 

 

여러 식물들도 있고,
화분도 보이네요!

 

 

 

선인장 너무 귀여워요...

 

 

 

수업중에도 주문 문의랑 전화가 엄청 오더라구요,
다음엔 화분이랑 꽃다발 주문도 할 거에요.

 

 

 

쌤이 직접 만드신 리스도 판매 중이세요!
완전 금손이신데,, 꽃다발도 그렇고 너무 예뻐요ㅎㅎ

 

 


생화가 보관되어있는 쇼케이스도 보이네요.
여긴 예쁜 꽃이 너무 많아요.
개인적으로 튤립이 너무 이뻐요.. 꽃의 세상이란..

 

 


플라워샵 내부도 너무 감각적이고,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에서 사진 하나 찍으면..
크... 그날은 그냥 바로 인스타 업뎃해야해요..
저처럼요 ㅋㅋㅋ

 

 

 

쌤이 따뜻한 차도 우려주셨어요.
쌀쌀한 날씨에 마음이 녹아내리네요 :)
그럼, 이제 리스를 만들어봐요!

 

 

 

리스 만들기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주셨어요.
필기할 종이와 펜도 주시는데ㅎㅎㅎ
만들기에 급급해서 이번에도 필기는 놓쳐버렸네요ㅎㅎ
뭐, 이론이 중요합니까.
인생은 실전 아닙니까!!
만들어봅니다!

 

 

 

얘의 이름은 비단향나무래요.
피톤치드에요~~
힐링~~

 

 

 

리스만드는건 막노동이라했는데,
ㅎㅎ진짜 막노동이였어요ㅎㅎ
리스에 엮을 미니다발을 여러 개 만들어야해요.
쌤이랑 수다떨면서 뚝딱뚝딱 만들었어요.
재료중에 뱅쇼에 들어가는 계피나무도 있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거렸지요.
킁킁킁킁킁

 

 


여럿 원데이 레슨을 받다보면
쌤의 영향력이 너무나도 커서
내 작품이아닌 쌤의 작품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플라썸 쌤은 티칭해주시되,
제가 다시 직접하게끔해서
약~간 어려우면서도 의미있는 수업이 되는거같아요.

저의 작품
*** 한 번 볼까요? ***

 

 

 

연말 느낌은 나되, 크리스마스 지나서도
예쁨을 오래 간직할 수 있게
빨간 리본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깜찍한 리스가 완성 됐습니다. :)
3시간 정도 걸려서 하나를 완성했는데,
노력한만큼 결과물이 예뻐서 너무 뿌듯한거 있죠ㅋㅋㅋ

 

 


쌤이 사진까지 잘찍어주세요.
보통 한 두장 찍어주시는데 쌤은...
한 컷, 두 컷, 세 컷, 찰칵찰칵차라캉각가가가각
셔터소리가 끊이질 않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백장찍어야 하나 건질 수 있는거잖아요.
사진은 확률입니다.
예. 그래요.

 

 

 

 

 

 

마무리로 깔끔하게 포장도 해주셨어요.
감사감사해요^-^

 

다들 플라썸 가서 꽃 만지고,
인생샷 건져요ㅎㅎ

그럼 다음 리뷰에서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