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데 가끔 다이어트해요

삼덕동맛집:해피치즈스마일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동네에 신상핫플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


얼마전에 생긴 곳이라 지도에 안뜨네요.

삼덕동에 하우스버거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하우스버거는 아래 참고하세요.

2019/12/15 - [잘 먹는데 가끔 다이어트해요] - 삼덕동 맛집: 하우스 버거(Haus burger)

와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핫플 아우라..

안으로 들어가 직원분께 번호표를 받아요.

저녁 7시쯤 갔는데, 30분 웨이팅했어요.(주말기준)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Open AM 11:30

Last order PM 21:00

Close PM 21:30

해피 당볶이 6.5

돈가스 플레이트 12.0

고구마튀김 5.0

저기 위에 스티커는 free에요.

히히 몇개 챙겼어요.

음식이 조큼 늦네염. 배고프다.

돈가스 플레이트 12.0

등심, 안심 그리고 모짜렐라튀김이 주 구성이며,

사이드로 샐러드와 밥, 소스(참깨가 섞인 돈까스소스, 와사비, 소금)가 나온다.

돈가스의 튀김옷은 적당히 얇고 바삭했지만, 한 가지 아쉬운점이 고기다.

고기 식감이 부드럽지 않아 씹는데 힘들었다.

소스도 무난했지만 맘에 들진 않았다. 소금이 제일 맛있었던.ㅎㅎ

해피 당볶이 6.5

중국당면이 튀겨서 올라와져있다.

튀김이 곁들여져서 그런지 떡볶이에서 특이한 맛이난다.

오묘한 기름맛이 나는데, 나쁘지 않았다.  

고구마 튀김 5.0 

고구마튀김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다.

맥주가 땡기는 맛이다.

근데 조금 굵었으면 좋겠다.ㅎㅎ

동네에 생긴 분식집이라 자주가고싶었는데,

두 번 갈진 잘 모르겠다.

간다면.. 떡볶이 때문에 갈듯.

다음엔 다른 메뉴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