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데 가끔 다이어트해요

부산맛집/해운대맛집: 더파티 해운대점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최근에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 맛집 알아보다가,
더파티 해운대점이 괜찮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더파티는 해운대를 포함해 센텀점, 시청점 등 부산, 울산, 김해, 창원 곳곳에 있는 경남대표뷔페라고 해요!

그 중에서도 해운대점은 프리미엄이에요!

 

 

 

출처: 더파티 홈페이지

 

 

 

 

기본 가격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요.

저희는 소셜로 구매를 해서
금요일 런치를 3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다들 소셜 찬스 쓰세여😛

12월 24일(화요일),25(수요일)은
소셜 티켓 사용이 불가하다합니다.

그리고 돌잔치, 행사용으로도 불가하니 참고하세용 ;) 

 

 

 

 

출처: 티몬

 

 

 

 

유아 동반 가격표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출처: 더파티 홈페이지

 

 

 

 

금요일 런치라,
12시부터 15시까지(3시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음식 종류도 많고해서 천천히 먹느라
3시간 풀로 채웠네요ㅋㅋㅋ

주말,공휴일은 2시간 이용가능하네요.
시간 촉박한거같은데,,, 늘려주세염.

 

 

 

 

출처: 더파티 홈페이지

 

 

 

 

7개의 룸으로 구성되있으며,
적당히 화려하고 예쁜 룸이였습니다.

 

 

 

 

 

 

더파티가 있는 팔레드시즈로 가는길에
뒤에 보이는 엘시티(lct)가 너무 멋진거 있죠.
해운대는 호텔도 많고 고층 건물도 많아
화려한 곳이에요. 화려한거 너무 좋아😊

 

 

 

 

 

지하로 내려가니 반짝반짝 이쁜 더파티가 보이네요 :)

 

 

 

 

 

입구에서 번호 ,
아쿠아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드네요.

 

 

 

 

 
아쿠아룸 내부에요!
이제 먹으러 갈래염

 

 

출처: 더파티 홈페이지

 

 

한식부터 중식, 양식, 과일, 샐러드,
그릴음식, 스시, 디저트, 에피타이저 어요.
으러 니다 😝

 

 

 

사시미랑 스시부터 시작했어요ㅋㅋㅋ
종류도 엄청 많고, 맛있어서 최대한 천천히 즐겼어요.

 

 

 

 

 

 

맛없는게 없었던...

 

 

 

양송이 스프는 2번 먹었어요..

 

 

 

연어구이 맛나..

 

 

 

샐러드는 패스

 

 

 

스테이크도 줄서서 받았어요.
!

 

 

 

와인이나 샴페인 안주거리도 많이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 ㅎ
디저트 이정도는 다들 드시자나여?

 

 

 
크,,아메리카노로 마무으리!

 

 

 

커피는 이렇게 따로 주문하면 만들어주십니당.

 

 

 

 

 

 

 

 

 

연말모임 자리나 행사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만큼이나 음식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연말 느낌이 낭낭했던 더파티였습니다.

부산가면 또 갈거에요. 꼭 갈거에요!!!!

그럼 다음 리뷰에서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