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데 가끔 다이어트해요

[신촌] 연세대근처 맛집: 신촌 수제비

안녕하세요 조엘입니다!

노포맛집으로 유명한 신촌 수제비입니다.
1988년에 오픈하셨다고하네요.

옛 전통 수제비의 손맛을 느껴보러 가봅시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니 참고하세요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았지만
운이 좋게도 앞에 한팀 정도 있었어요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간판이에요.


수제비와 김밥!
전문점인만큼 간단한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김밥이 먼저 나옵니다.
잼민이 시절 엄마가 싸주시던 김밥 맛이에요.
야채와 햄맛이 정직하게 다 느껴지는
뭐랄까 김밥의 정석인듯한..☺️


곧이어 수제비도 나왔습니다.
배고팠나봐요.
김밥을 거의 다 먹었네요.


수제비에 다대기 넣는 곳은 처음이에요.
다대기는 국밥에서만 넣어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

네이버 리뷰에서
수제비 양을 남자, 여자 차별해서 주신다고 하던데
저는 거의 못느꼈슴다.
다만 갈때마다 양이 조금 달라지는거같아요.

무튼 가성비 좋게 한끼 뚝딱할 수 있어 기분이 좋슴다


그럼 다음 리뷰에서 봐여 !